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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SR 잡지, 최고의 레스토랑 응암동다마스퀵 산업 무역 출판물 및 SeeLevel HX,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제공자는 퀵 서비스 레스토랑 업계에 QSR 드라이브 - 스루 성능 연구를 데리고 계속 응암동다마스퀵 협력하고있다.먼저 1998 년에 실시, 주요 퀵 서비스 레스토랑 브랜드 퀵가 게재 매출의 약 60 %를 차지하는 모든 중요한 드라이브 스루 사업에서 수행하는 방법을 연구 측정합니다.
올해의 연구는 오늘날의 비즈니스 환경에서 응암동라보퀵 연구 관련성 수 있도록 설계 변경을 포함하는 포괄적 인 점검을 볼 수 있습니다."우리는 그들의 2016 초점에 대해 많은 브랜드와 말과 연구 레스토랑 운영자가 응암동퀵서비스 더 나은 자신의 작업의 재고뿐만 아니라 경쟁사의 것과을 도움이 될 것입니다 생산합니다 응암동다마스퀵 새로운 결과를 믿는다"제프리 라이트, SeeLevel의 전략 개발 담당 부사장은 말한다 HX.
변경 중에는 커피 세그먼트를 포함 할뿐만 아니라, 휴대 전화, 칼로리 함량 가격표에 대한 연구에 초점을 첨가하고, 드라이브 스루 디자인이다. 대부분의 브랜드 1:30 오후 응암동오토바이퀵 오전 11시 반의 주요 점심 시간에 예약 된 상점의 대부분을 볼 수 있도록 또한, 상점, 레스토랑 판매량을 반영합니다
2016 공부 레스토랑 브랜드도 흔들림 응암동라보퀵 업을 겪었다. 이 응암동오토바이퀵 연구는 Arby의에서 10 대 국가 브랜드, 버거 킹, 칼스 주니어, 칙 필레, 던킨 도너츠, KFC, 맥도날드, 스타 벅스, 타코 벨, 그리고 웬디의 포함됩니다. 이 던킨 도너츠와 스타 벅스 모두에 대한 연구에서 첫 등장을 표시합니다.
파네 라 브레드, 폴로 열대, PDQ, 그리고 타코 카바나을 : 큰 국가 응암동오토바이퀵 브랜드뿐만 아니라, 네 개의 드라이브 스루 브랜드 연구에 포함됩니다 신흥.
QSR의 잡지는 2016년 10월 월호에 연구의 외형 결과를 발표합니다. 발표 결과 평균 서비스 시간, 주문 정확성, 스피커 선명도 및 menuboard 모양을 포함한다.
"정말 데이터의 인상적인 배열이다"그렉 샌더스, 발행 음식 뉴스 미디어 그룹 발행인 말한다 QSR의 잡지. "우리는이 정보에 접근 레스토랑 체인에서 개선의 종류 계속 도움을 줄 수 믿고 드라이브 스루 동작이 연구는 항상 육성하고있다. 올해는 아직 우리의 가장 좋은 이야기를 위해 만들 것입니다 연구 및 변경. "
음식 뉴스 미디어의 모회사 QSR 및 FSR 잡지, 운영을 돕기 위해 응암동퀵서비스 미디어 제품의 전체 제품군을 제공하고 마케팅은 전체 $ (600) 억 플러스 미국 레스토랑 업계와 연결합니다. 20 년 이상, 채플 힐, 응암동1톤용달 노스 캐롤라이나 기반 출판사는 생각의 리더십과 미국 소비자 식사 동향보고에 대한 명성을 구축했다.
SeeLevel HX는 전문 지식과 세 가지 주요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응암동1톤용달 기업 - 신비 연구원, 저쪽 안녕하세요, 및 섬엽 연구의 실행과 함께 새로 브랜드 인간의 응암동라보퀵 경험 단체입니다. 개발, 실행 및 사용자 정의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프로그램을 제공에서 40 년 이상의 결합 된 기업의 경험을 바탕으로, 우리의 업데이트 및 갱신 정체성은 단지 응암동1톤용달 새로운 것에 대해 아니다, 그것은 우리의 진화를 반영, 경험 혁명의 반영, 측정과 인간 경험의 전달에 접근하고 응암동퀵서비스 궁극적으로 완전히 다른 수준입니다.